The Definitive Guide to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모두 설정하셨다면 지금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가능해졌습니다.

매년 거듭할수록 시대가 빠르게 변하고 많은 분야에 있어서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바뀌면서 사람들과의 소통하는 수단, 숙박할 장소나 먹을 음식을 배달시키는 수단,

왜냐하면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이고, 정책미납 해결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해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사용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으로 청구되기 때문에 자신의 여건에 맞게 사용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꼭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를 이용하여야 하는지 ​궁금해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폰 소액결제는 간단한 인증번호 전송으로 결제 가능한 시스템으로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경우 정상적인 상품권 구매나, 단가 높은 상품의 결제 소액결제정책미납 진행이 어렵기 때문에, 미납정책 루트(정책미납 루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소액결제 정책전문 으로 하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해당 핸드폰에 한도가 최대치가 아닌 적게 설정이 되어있다면 한도를 올려서 서비스가 가능하고 한도를 다 사용하셔서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서비스를 안내해드리면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요금이 미납이 되어있는 상태라면 대표적인 소액결제 정책에 해당이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